FAQ

병원 방화벽이 높아 원내 PC로 접근이 어려운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?

사전 접속 테스트 URL로 로그인 화면을 사전에 확인해주시고, 화면이 보이지 않을 시,

  • 내 브라우저 캐시를 삭제합니다.
  • 시크릿 또는 비공개 브라우징 모드를 사용해 사이트를 확인합니다.
  • 지원되는 크롬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에서 사이트를 확인합니다.
  • PC로 접근이어려운 경우, Mobile로 접속합니다.

위의 방법으로 진행해도 안될 경우에는 02-2190-7342로 연락 주시거나 live@m2community.co.kr로 간단히 이슈내용과 연락처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일반적으로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는 ssl 인증서 문제, 방화벽으로 인한 문제, 사내/원내 사이트 차단정책 등이 있습니다.
위에 해당하는 경우 아래의 사항을 참고하여 해결하여 주시고, 안되는 경우엔 02-2190-7342로 연락 주시거나 live@m2community.co.kr로 간단히 이슈내용과 연락처 보내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
입·퇴장 안내
  • 각 세션별로 시작, 종료시 마다 [세션입장] & [세션퇴장] 버튼을 반드시 눌러 주십시오.
  • 모든 세션 종료 후 [연수교육 퇴장하기] 버튼을 반드시 누른 후 퇴장해 주십시오.
  • 퇴장하기 버튼이 아닌 브라우저 X버튼으로 종료하실 경우 정확한 출결기록이 남지 않습니다.

※ 온라인 학술대회는 각 세션별 입출 기록, 최초 입장시간, 최종 퇴장시간이 없을 경우 수강시간 인정이 불가능 합니다.

강의시청 안내
  • 온라인 교육 페이지는 PC, 태블릿 PC 또는 모바일로도 수강이 가능하나, PC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
  • 크롬(Chrome) 최신 버전 및 Microsoft Edge, Internet Explorer 10버전 이상의 환경에서 접속하여 주십시오.
  • 강의 시작 전 접속환경(인터넷(와이파이) 연결상태, PC 전원 상태)를 확인해 주십시오.
    강의 시청 중 영상이 재생되지 않을 경우 강의화면 종료 후 재입장 부탁드립니다.
시스템 문의 안내
강의 시청 중 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경우 Tel. 02-2190-7342 / live@m2community.co.kr 메일로 성명,휴대폰 번호 및 이슈 사항을 간단하게 보내주시면 즉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닫기